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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렴윤리분야/교육 & 콘텐츠
- 청렴윤리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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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매니지먼트(주)는 반부패청렴, 윤리경영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on-line & off-line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
온라인&오프라인의 다양한 청렴윤리 교육 지원
온라인 교육
- 윤리경영 이야기 여섯마당
- 청렴윤리 The Cafe
- 윤리경영 에센스
- 청탁금지법 내공 Up-grade
- 기업(기관) 맞춤형 과정 개발
오프라인 교육
- 윤리경영 특강
- 간부 윤리 리더십 향상
- 반부패청렴 특강
- 인권경영 특강
- 청렴윤리 워크숍
특화된 교육
- 청렴윤리 사내강사 양성과정
- 청렴윤리 골든벨 프로그램
- 청렴윤리 사적지 견학 프로그램
- 협력업체 청렴윤리 교육
- 청렴윤리콘텐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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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매니지먼트㈜는 반부패청렴, 윤리경영 분야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on-line & off-line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
캠페인 및 콘텐츠 지원을 통해 윤리경영을 전사적으로 확산
청렴윤리 출판물
- 윤리경영 가이드북
- 윤리 딜레마 사례집
- 윤리경영 백서
- 지속가능보고서
청렴윤리 콘텐츠
- CEO 메시지
- 윤리카툰
- 윤리명수
- I’m First
- OX 윤리퀴즈
- 포토 드라마
- e-포스터
- 온라인교육 & e-메시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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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교육 e메시지 윤리경영 이야기 여섯마당 청렴윤리 일반 청렴윤리 The Café 청렴윤리 소통 윤리경영 에센스 청렴윤리 자가진단 청탁금지법 내공 Up-grade
- 온라인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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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윤리경영 이야기 여섯마당
과정개요
인지부조화와 비윤리, 근무환경의 청결여부와 비윤리, 부정행위의 심리학, 자아고갈과 비윤리적 의사결정 등 윤리경영 관련 흥미로운 실험 및 연구결과들을 활용하여 이야기 형식으로 구성한 윤리경영 과정.
교육효과
- 윤리경영 최신 동향 및 주요 이슈를 파악
- 직무윤리의 주요 내용을 학습하고 직무윤리 준수의 중요성 인식
- 윤리경영 관련 다양한 실험 및 조사결과 토대로 윤리적 소양 함양
과정 INDEX
- 1차시: 왜 윤리경영인가
- 2차시: 직무윤리 핵심사항
- 3차시: 이해충돌과 딜레마 대응
- 4차시: 윤리적 리더가 갖추어야 할 덕목
- 5차시: Small is Big
- 6차시: 윤리적 생태계 조성
2)청렴윤리 The Café
과정개요
청렴윤리의 개념, 중요성, 실천방안 등을 다양한 사례와 에피소드, 관련 연구결과 등을 통해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는 과정. 아울러 청탁금지법도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.
교육효과
청렴윤리 기본을 다지고, 윤리경영의 주요 테마인 직무윤리, 윤리적 리더십, 윤리적 조직문화 조성 등을 학습하며 아울러 청탁금지법 핵심사항까지 습득할 수 있다.
과정 INDEX
- 1차시: 청렴윤리 기본
- 2차시: 직무윤리 Why & What
- 3차시: 국내외 청렴윤리 동향
- 4차시: 윤리적인 리더의 Do ‘s & Don’t s
- 5차시: 작은데서 시작하는 윤리적 풍토조성
- 6차시: 청탁금지법 바로 알기
3)윤리경영 에센스
과정개요
길고 지루한 교육과정이 아닌, 짧고(Compact) & 효과적인(Impact) 사이버교육을 위해 개발한 교육 과정. 윤리경영의 핵심이슈(Essence)를 중심으로 최신 사례와 동향을 한데 모아 엮은 과정.
교육효과
직무윤리, 부패대응, 이해충돌관리, 윤리적 의사결정 등 윤리경영의 핵심이슈들을 학습하고 윤리적 소양을 갖출 수 있다.
과정 INDEX
- 1차시: 윤리경영 기본
- 2차시: 직무윤리
- 3차시: 부패대응방법
- 4차시: 이해충돌관리
- 5차시: 윤리적 의사결정
- 6차시: 윤리적 리더십
4) 청탁금지법 내공 Up-grade
과정개요
청탁금지법 시행 1년을 맞아 그동안 축적된 판례와 다양한 사례들을 활용하여 청탁금지법을 알기 쉽게 학습하고 행동의 가이드라인을 체득할 수 있게 제작한 과정.
교육효과
청탁금지법 시행 이후 발생한 법 위반 사례와 판례들을 통해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파악하고 청탁금지법 준수 가이드라인을 정립할 수 있다.
과정 INDEX
- 청탁금지법 기본
- 부정청탁 금지 주요 내용 및 사례와 판례 학습
- 금품 등 수수금지의 주요 내용 및 사례/판례 학습
- 다양한 상황에서의 청탁금지법 대응요령
- e메시지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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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발적 참여 목적 e메시지는 가랑비에 옷이 젖듯, 변화에 기본이 될 수 있는 마인드 변화를 통한 자발적 참여를 그 목적으로 합니다.
기업내에서 조직이 원하는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, 그것이 유지되도록 계속적으로 지원해줄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.명확한 핵심 e메시지는 직설적이기보다는 비유적인 표현과 이성적이기보다는 감성적인 표현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명확한 핵심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 다양한 제작 방식 e메시지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제작되어 제공됩니다.
- e메시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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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청렴윤리 일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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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아이템명: 청렴윤리 일반 콘텐츠
- 시간분량: 편당 1분 30초 내외
- 주요내용: 다양한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서의 대처방식
- 특기사항: 이매니지먼트는 200여편 이상의 콘텐츠DB를 보유하고 있음
2)청렴윤리 소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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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아이템명: 청렴윤리 소통 활성화 콘텐츠
- 시간분량: 편당 1분 30초 내외
- 주요내용: 조직내 청렴윤리 소통 활성화를 지원
- 보유편수: 총 20편
3)청렴윤리 자가진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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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아이템명: 청렴윤리 자가진단 콘텐츠
- 시간분량: 편당 5분 내외
- 주요내용: 개인윤리, 조직윤리, 상생협력, 관계건전성, 윤리규범 이해도 등 8종
- 특기사항: 고객사의 니즈에 맞추어 자가진단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해드립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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